‘뷰테크’…고품질 혁신 장비로 국내외 시장 호평
K-MEX에서 다양한 의료 미용 솔루션 제시 예정

뷰테크는 한국 메디컬 에스테틱 1세대 기업으로 지난 1998년 설립 이후 건강한 아름다움의 구현을 기업 이념으로 의료장비를 개발, 생산, 유통하며 외국산 장비에 대응할 수 있는 고품질의 국산 장비 보급에 주력하고 있다.
설립 이후 국내외 병의원과 교육기관, 연구기관 등 9000여 개소에 장비를 공급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오고 있는 뷰테크는 뷰티 시장에서 다양한 의료기기를 개발, 생산하며 축적된 기술력으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고주파 장비의 OEM·ODM 제작 역량에 가격경쟁력까지 확보해 업계와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식품의약품안전처 의료기기 생산 인증 KFDA와 유럽 인증 CE를 획득하고 다양한 국내외 지식재산권(특허 4건, 실용신안 2건, 디자인 등록 1건)을 보유하는 등 뛰어난 기술력으로 업계 내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다.
이 같은 뷰테크의 뛰어난 기술력은 공급하는 제품에서도 그 진가를 확인할 수 있다. 비너스(VENUS) 시리즈, PDT 장비인 바이오라이트와 고주파 장비 바이오에너지로 국내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NANO MAGIC’은 하나의 장비로 두피 클렌징과 약물 침투, 두피 진정 등 복합 케어를 제공하는 두피 전용 시스템으로 주목받는 제품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기존 아날로그 시스템을 디지털 컨트롤 방식으로 전환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높이 제품은 고가의 결로방지 필터 2대가 장착되어 기능의 최대 성능을 발휘한다. 안전성 또한 강화되어 국내외 두피 관련 유통사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 시스템은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효과적인 두피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것이 강점이다.
이처럼 기술력과 가격경쟁력 모두를 확보하고 있는 뷰테크는 이번 ‘K-MEX 한의약 및 통합의약 국제산업박람회’에서 다양한 의료미용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단순한 전시 수준을 넘어 기기별 맞춤 상담과 임상에 바로 도입 가능한 통합 시술 솔루션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세부적으로는 △포터블 엑스레이(포스콤) △엔디야그 및 어븀야그 샤인필 레이저 △트라이엄 △탈모 복합기 △공명 고주파기 △니들 인젝터 △냉동 이온토 △LED 재생관리기 등 폭넓은 장비 라인업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최신 미용기기 부스 체험 이벤트를 운영하는 한편, 뷰테크 단독세미나 공간에서 피부미용 실전 시연과 전문 강의도 진행할 계획이다.
뷰테크 측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해외 바이어들에게 우리의 기술력을 적극적으로 소개하고자 한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제품 고도화를 통해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뷰테크는 현재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피부미용, 비만치료, 탈모치료 등 통합 미용의료 분야에 필요한 재생장비를 중심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미국·일본·중국·호주·베트남·홍콩·멕시코·대만 등 전 세계 50개국에 수출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것은 물론 뷰테크의 LED 장비 바이오라이트의 경우 파장 정확도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SCI급 논문을 게재하는 미국 피부과 학회지의 실험 장비로 채택된 바 있다.
뷰테크 관계자는 “K-뷰티 산업의 성장과 맞물려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도입하고 있다”며 “K-MEX 참가를 통해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에도 전력을 경주하고 있다”고 말했다. [ 슬롯 사이트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