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여름을 맞아 신규 고객을 위한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고객의 수수료 부담을 업계 최저 수준으로 낮추기 위한 파격적 결정이다.
이번 ‘코인원 수수료 무료 이벤트’는 별도 공지 시까지 진행하는 상시 이벤트다. 2024년 4월 1일 이후 거래 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인원의 수수료 할인 쿠폰 서비스 무료 체험 형식으로 진행된다. 최초 30일의 혜택 기간이 적용되며, 만료일 7일 전부터 30일 단위로 1회 연장이 가능해 최대 60일간 거래대금 1억 원까지 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혜택 적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혜택 알림 수신을 설정해야 한다.
한편 코인원은 오는 31일까지 첫 거래를 달성한 고객 대상으로 2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을 100% 지급하는 ‘7월 첫 거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수수료 무료 이벤트’ 혜택을 이용하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이성현 코인원 공동대표는 “수수료 장벽을 낮춤으로써 고객의 가상자산 투자 경험을 확대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신규 고객이라면 상시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인 만큼, 코인원을 통해 부담 없이 가상자산 투자를 시작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슬롯 사이트 드림]
키워드
#코인원
정우교 기자
press2@newsdrea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