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드래곤시티가 세계 각국의 보양식과 특선 요리를 테마로 한 여름 시즌 한정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아코르 그룹 계열의 4개 호텔을 운영 중이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멀리 떠나지 않고도 호텔 내 다양한 다이닝 공간에서 각국의 건강 보양식과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특선 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중식, 유러피안, 일식 등 콘셉트별 다이닝 레스토랑에서만 즐길 수 있는 한정 코스를 통해 여름철 색다른 미식 여행을 제안한다.
컨템포러리 차이니즈 레스토랑 ‘페이(FEI)’는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하계 특선 코스 ‘보양식보’를 선보인다. 이번 코스는 샥스핀에 굴소스를 더한 요리를 비롯해 셰프의 특선 딤섬, 북경오리, 동충하초를 넣은 고법 불도장, 중식 냉면, 설화 버섯 배찜 등으로 구성됐다.
유러피안 다이닝 공간 ‘더 리본(The Ribbon)’에서는 ‘셰프 베케이션(Chef’s Vacation)’이라는 이름으로 세계 각국의 특선 요리를 구성했다. 메인 요리는 아이슬란드식 연어구이 또는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중 선택 가능하며, 수박과 브리치즈를 곁들인 과일 샐러드, 해산물 워터 샐러드, 토마토 크림 수프 등 다양한 전채 요리와 일본식 무조림 활용 야채 버거, 프랑스식 디저트 피치 멜바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모던 재패니즈 다이닝 ‘운카이(UNKAI)’는 런치, 디너, 시즈널 코스 요리를 준비했다. 장어덮밥, 특선 초밥, 바다장어 구이 등 정통 일식 메뉴를 제철 해산물과 채소와 함께 제공하며 여름철 입맛을 돋운다.
여름 방학을 맞아 어린이 고객을 위한 전용 메뉴도 마련됐다. 더 리본에서는 풀드포크 버거와 감자튀김, 미트볼 파스타 등을 제공하며, 운카이에서는 돈카츠, 새우튀김, 유부초밥 등이 포함된 어린이 세트 메뉴가 준비돼 있다.
이번 여름 미식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더 리본의 런치·디너 코스 메뉴와 운카이의 전 메뉴(코스 및 어린이 메뉴 포함)에 대해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이번 여름 시즌, 고객들이 호텔 내 각기 다른 레스토랑에서 색다른 식문화와 고급 식재료를 즐기며 특별한 미식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슬롯 사이트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