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은 출시 예정 신작 MMORPG 뱀피르에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커스터마이징 영상을 22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는 뱀피르 세계관에 맞춘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소개한다.
이용자는 체형, 피부 톤, 눈동자, 문신, 혈흔 자국 등으로 자신만의 뱀파이어 캐릭터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트렌디한 스타일부터 중세 고딕풍 헤어스타일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있으며, 키, 가슴, 허리, 골반, 다리 길이 등 세밀한 체형 조절도 가능해 남녀 모두 매력적인 외형을 구현할 수 있다. 이러한 고퀄리티 커스터마이징은 단순 외형 설정을 넘어 게임 몰입감과 스토리텔링의 일부로 작용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프리셋과 진입 장벽을 낮춘 UI/UX로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으며, 고급 사용자에게는 세부 조정 기능을 제공해 다양성을 더한다.
한편, '뱀피르'는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휴대폰 및 PC 사전등록과 양대마켓 사전등록, 카카오톡, 유튜브 채널 구독 등 총 3단계를 모두 진행 시 사전등록 한정 초상화 ‘불멸의 프란츠’를 비롯해 ‘14만9000원 상당의 패키지’, 탈것 ‘저주 뿔 사슴’과 ‘우레 소리 늑대’, ‘100만 골드’ 등을 제공한다. [ 슬롯 사이트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