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이 SSG닷컴의 첫 오프라인 페스타 ‘美지엄’에 참가해 MZ세대를 중심으로 오트면, 생만두 등 주요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달 15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열리는 ‘美지엄’은 SSG닷컴이 엄선한 그로서리와 뷰티 브랜드를 4700㎡(1425평) 규모 공간에 전시해, 관람객이 박물관처럼 체험하도록 기획된 행사다.
풀무원은 국내 식품 브랜드들이 모인 ‘딜라이트 존’에 ‘Healthy Delight! Pulmuone’을 콘셉트로 부스를 운영하며, SSG닷컴과 협업한 ‘풀무원지구식단 고단백 들기름 오트면’과 지난 9월 출시한 ‘풀무원 생만두’ 등 신제품을 전시한다. 또한 이탈리아 파스타 브랜드 바릴라(Barilla)의 소스와 면, 풀무원샘물의 ‘하루귀리’ 등 10여 종의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방문객에게는 ‘고단백 들기름 오트면’, ‘비빔두부 볶음고추장’을 활용한 주먹밥, ‘생만두 고기배추’ 등을 시식 메뉴로 제공하며, 제품 관련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0만 원권(5명)을, 참가자 전원에게는 바릴라 페스토 3종을 증정한다.
행사장 입구에서는 입장객에게 ‘풀무원샘물 하루귀리(500㎖)’와 ‘풀무원샘물(500㎖)’을 제공해 브랜드 경험을 확대한다.
풀무원 관계자는 “SSG닷컴의 첫 오프라인 행사에서 MZ세대에게 다양한 신제품을 직접 선보일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풀무원지구식단을 비롯해 소비자 체험 중심의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슬롯 사이트 드림]